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경호)은 오는 26일(월) 오후 3시부터 「바이오 보건분야 벤처기업 투자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진흥원 대회의실에서"제60회 보건산업진흥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인터베스트(주) 임정희 수석심사역의"우리나라 바이오 보건분야 벤처기업 투자 동향 및 문제점", 산은캐피탈(주) 신정섭 팀장의"바이오펀드(투자조합)의 투자운용 방향 및 투자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각 주제발표에 대해 넥서스투자(주) 권영길 박사, 인터베스트(주) 김명기 박사, 포휴먼텍(주) 이승규 대표이사, (주)리드제넥스 김상웅 대표이사, 테고사이언스(주) 전재욱 대표이사가 지정토론에 나서, 바이오 보건분야 벤처기업과 벤처캐피탈 간의 실질적인 투자유치 등 벤처기업 투자와 관련된 주요 쟁점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 포럼은 바이오 보건분야 벤처기업 투자에 관심이 있는 정부·학계·산업계 종사자 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자의 소속, 직위, 성명을 기재하여 이메일(forum@khidi.or.kr)을 보내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산업총괄팀(02-2194-7360, 73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