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외래간호팀은 최근 외래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화 서비스 응대 지침서인 "Telephone Triage Protocol""를 발간했다

이 책자는 각 임상과별로 진료 및 예약, 질병 및 증상, 검사 및 치료, 수술, 투약 등의 관련 사항들을 전화로 문의하거나 상담할 경우 효율적으로 답변할 수 있도록 상황별 응답요령과 응답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병원장 남옥윤 안드레아 수녀는 격려 글을 통해 "다양한 의료 서비스 개선사업이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이루어지 위해서는 수준 높은 시스템도 중요하지만 이를 활용, 운영하는 의료인들의 역량과 자세도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면서 “전 직원은 이 매뉴얼을 숙지하고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침서로 활용되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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