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은 믿을 수 있는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정보 사이트 건강iN (http://hi.nhic.or.kr)에 대한 만족도 평가와 의견수렴을 위해 11일부터 17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의 내용은 ▲메뉴별 이용도 ▲콘텐츠 구성에 대한 만족도 ▲건강정보 개발 및 요구도 ▲개선의견 등 총 22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여 향후 사이트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만족도 조사는 홈페이지(http://hi.nhic.or.kr)를 통해 공단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에도 공단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즉시 참여할 수 있다.

공단은 설문 참여자 중 106명을 추첨하여 태블릿 PC(1명), 디지털 카메라(2명), 고급헤드폰(3명), 상품권(100명) 등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21일(금)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건강 iN'사이트는 ▲믿을 수 있는 다양한 건강·질병 정보 ▲개인의 건강검진 결과를 활용한 맞춤형 건강정보 ▲건강검진결과 조회 ▲검진기관 등 의료이용 편익정보 ▲의약품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검진 결과 및 개별 맞춤형 건강정보 등은 공단 홈페이지(www.nhic.or.kr)에 회원 가입을 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