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임채민 장관)와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전병율 본부장)는 오16일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 하늘공원 일대에서  생명나눔 관련 민간단체와 함께 “제1회 희망의씨앗 생명나눔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제1회 희망의 씨앗 생명나눔 걷기대회”는 참가자들 모두가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으며 생명의 소중함과 생명나눔의 의미를 되새겨보고, 자신의 소중한 일부를 아낌없이 나누어 주어 새생명의 기적을 만드신 분들의 숭고한 뜻을 진심으로 기리기 위한 행사로 기증희망자 및 유가족을 비롯해 생명나눔 관련기관 관계자 등 일반시민을 약 1,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희망의씨앗 생명나눔 홍보대사인 영화배우 김보성이 함께 참가하여 걷기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생명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생명나눔 활성화를 위한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걷기대회 코스 지점마다 생명나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뮤지컬 배우 유채정, 기타리스트 윤현종과 어코디언 연주자 미미 등의 축하공연으로 화창한 휴일 광장을 찾은 가족과 연인들에게 고귀한 생명나눔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시간이 제공됐다.

이번 대회는 서울특별시, 문화일보, TBN 한국교통방송, 한국식품산업협회,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후원하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앤제리너스커피, CGV, 아리수에서 협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