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티펠(대표 권선주)은 최근 땀 전문 사이트「드리클로」의 홈페이지 (www.driclor.co.kr)를 새롭게 개편하고, 나만 알고 있는 식은 땀 나는 이야기」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기념으로「나만 알고 있는 식은 땀 나는 이야기」 공모전은 5월 31일부터 6월 20일까지 드리클로 웹사이트에 응모하면, 6월 23일 공모자 중 최종 5명을 선발 에어컨, 디지털 캠코더 등의 상품을,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선발해 올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 티켓 2매 또는 USB 선풍기 1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에는 일반인들이 알기 쉽게 땀에 대한 상식, 다한증 질병정보, 제품소개 및 사용법, 제품사용 후기 및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게시판, 드리클로의 임상시험 결과도 제공된다.

다양한 인터넷 카페 및 다한증 동우회에서 입소 문으로 이미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드리클로는 홈페이지 상에 게시판을 운영, 땀으로 인한 일상 생활의 경험담과 드리클로에 대한 궁금증 및 사용후기를 나눌 수 있는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한국스티펠 측은「다한증은 생명에는 지장을 주지는 않지만, 심한 땀과 그로 인한 냄새로 사회생활 및 대인관계에 악영향을 줄 수 있고, 심리적인 위축감을 느낄 수 있어 반드시 치료가 필요하다」면서「땀으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국내 유일의 바르는 땀 치료제인「드리클로」는 땀구멍을 일시적으로 막아 경증부터 중증의 다한증 및 땀으로 인한 냄새를 근본적으로 없애준다. 자기 전 땀이 많은 손, 발, 겨드랑이에 바르고 아침에 씻어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1-2주 동안 땀을 제거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