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병원 마케팅 컨설턴트로 활동하면서 경험한 마케팅의 효과적 방법과 사례들을 구체적으로 기술한 책이 발간됐다.

병원 마케팅 대행사인 투비원커뮤니케이션 정혜연 기획팀장이 쓴 <다시! 알아야 할 병원마케팅>은 병원 CEO, 중간관리자 및 마케팅 부사 담당자들이 읽어 볼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 그런 전문서적으로 현재 이뤄지고 있는 각종 병원마케팅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마케팅에 대한 본질적인 이해와 함께 실무적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는 현재 병원에 대한 정보는 많아 졌지만 병원 마케팅에 대한 본질적 이해는 여전히 미흡하다고 지적하고 있다. 이는 병원 마케팅을 위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지만 잘 모르고 있는 것, 오해하고 있는 것, 잘못하고 있는 것을 파악하는 일이 시급하지만 아직 이 점들에 대해 병원 마케터들의 눈높이에서 충실히 알려주는 책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따라서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병원 마케팅의 전제가 되는 전력적 관점을 세우는 일에서 각 마케팅 분야별 설득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관한 실무적인 정보에 이르기 까지 병원 마케터가 알아야하지만 간과하고 있는 병원 마케팅의 지식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히고 있다.(☎031-955-2100).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