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성모병원이 보라매병원 우수협력병원으로 선정돼  두 의료기관 임직원이 현판 전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명지성모병원이 보라매병원 우수협력병원으로 선정돼 두 의료기관 임직원이 현판 전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명지성모병원은 21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본원 남천홀에서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우수협력병원 선정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명지성모병원 옥찬호 대내외협력진료부원장, 김동철 행정부원장, 전성수 행정이사, 이주희 간호부장을 비롯하여 보라매병원 채영준 대외협력실장(갑상선외과 교수), 서란 대외협력팀장 등 각 병원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보라매병원 채영준 대외협력실장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두 병원 간 상호 신뢰관계를 확인하고 네트워크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명지성모병원 옥찬호 대내외협력진료부원장은 “앞으로도 깊은 신뢰와 협조를 바탕으로 보라매병원과 긴밀한 진료 협력 관계를 유지하여 환자들이 신속ㆍ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우수협력병원 현판식 후에는 보라매병원 임직원들이 원내 재활치료실, 뇌졸중집중치료실(SU), 혈관중재시술센터 등 시설을 둘러보며 명지성모병원의 환자 치료 프로세스를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