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1위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동대)는 자사의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 이 ‘바로 찾아드림’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갑작스럽게 부모님을 시설에 모셔야 하거나 처한 상황에 맞는 시설을 찾고 싶은 보호자가 맞춤 시설 리스트를 바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그동안 원하는 시설을 찾기 위해 카테고리 설정, 필터 검색 등 어려웠던 시설 검색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제 ‘또하나의가족’ 이용자들은 ‘바로 찾아드림’ 서비스에서 원하는 조건을 선택만 하면 어떤 카테고리의 시설을 이용해야 할지 또 그 카테고리 안에서 맞춤 시설은 어디인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새로 오픈한 ‘장기요양등급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간단한 테스트 과정만 거치면 장기요양 예상 등급과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대표는 “실버케어 서비스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어떻게 시설을 찾아야 할지, 장기요양등급은 왜 알아야 하는지 모든 것이 생소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실직적으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또하나의가족’ 플랫폼 안에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또하나의가족’은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SNS채널에 ‘신규 서비스 체험 인증샷’을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또하나의가족’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