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자사의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EasyL Hair)’가 펀딩 페이지 오픈 24시간 만에 슈퍼얼리버드 완판을 기록하고, 펀딩 달성률 9,242%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이번 달성률은 와디즈의 두피 관리 카테고리 내 펀딩 페이지 중에서도 최단 기간에 달성한 것으로, 실시간 랭킹 3위에 오르는 등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LED 미용기기 ‘이지엘(EasyL)’ 브랜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한 계기가 됐다.

이지엘 헤어는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 및 관리하는 데에 가장 적합한 레드 파장의 고출력 LED를 84개 적용하여 두피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무거운 헬멧형으로 제작된 타 제품들과 달리 76g으로 가벼우면서도 유연하게 휘어지는 플렉시블(flexible) 형태로 제작돼 목, 어깨 부위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무선 충전 방식 제품으로 운전, 출퇴근, 외출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으며, 외출 시에는 평소에 착용하는 모자 안쪽에 넣어 티 나지 않게 착용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국내 대표 탈모 커뮤니티 ‘이마반’ 체험단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이지엘 헤어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부모님과 함께 두피 관리하려고 구매 했다”, “국내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에서 개발과 생산한 제품으로 믿음이 가서 구매했다”, “간편하게 두피관리 해주는 제품 중에 이만한 게 없어서 구매했다”,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가 좋은 제품이라서 구매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은정 시지바이오 컨슈머비즈니스본부장은 “이지엘 헤어의 펀딩이 처음으로 진행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빠른 속도로 완판을 달성해 기쁜 마음”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이지엘 헤어를 통해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