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 만에 50만병을 판매한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에 기능성 성분을 추가한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체내 에너지 생성을 위한 ‘8가지 비타민B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실리마린)’을 한 병에 담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액상정제타입의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현대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기능성 성분을 보강해 탄생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 플러스는 기존 성분 함량을 유지하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보강했다. 특히 주 소비층인 직장인부터 학생, 육아맘·육아대디가 겪는 활력 저하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저하됐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은 간과 연계된 건강에 더 집중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위해 설계됐다. 특히 콜레다운 제품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외에 비타민 C·D가 더해졌다. 이에 잦은 회식과 야근, 야식 등 불규칙적인 생활과 식습관으로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에 바쁜 현대인들도 더욱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관계자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온라인 공식몰 대웅제약 건강몰회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탄생한 제품인 만큼 차별화된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들이 인정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멀티비타민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을 통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하고, 나아가 대웅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시장 지배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신제품 출시 기념 및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97일까지 대웅제약건강몰에서 얼리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30개입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 원 상당의 할인권과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오는 9월 중순부터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