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이하 LSK Global PS)101일자로 통계 본부 박병관 상무(사진)를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한다.

박 상무는 LSK Global PS의 원년 멤버로 20년 이상 근속하며 창사 초기 데이터관리(DM)팀을 신설해 성공적으로 안착시켰으며, 통계 및 역학연구(Epidemiological Research, ER) 부서를 10년 이상 총괄 운영하며 CRO의 주요 부서에서 경험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10여년간 한국임상개발연구회 통계분과 위원을 역임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임상시험 통계 원칙 지침서발간을 위한 TF 팀의 멤버로 참여하는 등 국내 임상시험 통계의 기반을 다지는 데 일조했다.

(왼쪽부터)LSK Global PS 신대희 부사장, 김성제 부사장, 김경아 이사
(왼쪽부터)LSK Global PS 신대희 부사장, 김성제 부사장, 김경아 이사

아울러 이번 인사 단행을 통해 BNS 사업부 신대희 부사장이 수석부사장으로 임명됐다. 신 부사장은 수석부사장으로서 BNS 사업부를 총괄하고 회사 운영 자문을 담당하며, 박 상무는 LSK Global PS의 부사장으로서 재무 및 경영과 CRO 실무의 총책임 역할을 맡는다.

현재 LSK Global PS의 재무 및 경영을 맡고 있는 김성제 부사장은 상임고문으로서 기업 경영 관련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며, 박 상무가 운영 중인 통계 부서는 김경아 이사가 후임으로 담당하게 된다.

LSK Global PS 이영작 대표는 “22년간 주요 부서에서 다양한 역량을 축적한 박 상무의 전문성과 리더십이 LSK Global PS의 또 한 번의 혁신과 성장의 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상임고문으로서 김성제 부사장의 역할과 신대희 부사장의 사업 운영 및 자문도 LSK Global PS의 전문성 제고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