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 일자리 매칭 지원 행사인 ‘바이오 잡페어 2021(BIO JOB FAIR 2021)’이 9-21일 온‧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은 2일 올해 8회째인 채용박람회에는 글로벌 제약회사 머크를 비롯 국내 우수 제약바이오 기업인 일양약품, 한미약품, 에이치케이이노엔, 더유제약, JW중외제약, 삼양 바이오팜, 제일약품, 젠큐릭스, SK C&C 등이 참가하고, 의료기기 기업인 씨젠, 메드트로닉코리아, 대화기기, 인솔, 리브스메드, 바이오트코리아 등 52개 보건산업 분야 기업들도 250여명 신입과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직을 준비하는 사람을 돕는 취업특강, 멘토링 프로그램과 채용설명회도 열린다.

구직자들이 알아야 할 자기소개서, AI 인적성 컨설팅 등 전문 취업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온라인 취업특강과 제약바이오 산업 선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멘토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실시간 온라인 채용설명회에서는 GC녹십자, 오름테라퓨틱, 바이오트코리아, 이노파마스크린, 원드롭, 머크 코리아, 리브스메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인사 담당자들이 참여해, 기업 채용 소개와 함께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채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바이오코리아 잡페어 홈페이지 (www.biojobfair2021.com)에서 채용설명회, 채용공고, 특강 등 프로그램 확인 및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