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의료기(대표 이종찬)는 최근 미구그 독일 등 세계 10여 개 국가에 수출하던 自家(자가)혈당 측정기 『파인 테스트』을 국내에도 시판한다고 밝혔다.

다산 의료기 李 대표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및 유럽 인증(EC)을 획득 후 수출에 주력하던 파인 테스트를 국내 수요에 부응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미국 FDA 인증 획득을 위한 임상 실험결과 10~20%의 통상 혀용 오차를 대폭 줄인 3% 미만의 오차(97.9% 측정 정확도)를 나타낼 정도로 품질이 우수성이 입증됐다고 언급했다.

파인 테스트 는 첨단 바이오 센 서가 적용된 스트립(채취 시험지)에 혈액을 채취, 측정기에 삽입하면 혈당치가 9초안에 자동 측정된다. 특히 3 마이크로리터의 적은 혈액으로도 측정할 수 있고, 채혈 침이 피부를 순간적으로 투과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도한 파인 테스트의 스트립은 손으로 만져도 혈당 수치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혈액 흡입을 눈과『삐』하는 부저 음으로 즉시 확인할 수 있어 가정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핸드폰의 1.5배 크기의 BCD 화면 및 한글 자막으로 표시하여 편의성을 높였고, 공장이 한국에 있어 수입품과 달리 언제라도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고객 서비스 센터 080-340-399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