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월드뉴스
          DTC 유전자검사 최대 70항목 허용           보의연, ‘2021년도 연구주제 제안 접수’ 실시           코로나 예방접종 후 2건 사망 보고           인구협회, ‘가족참여’ 동영상 공모전 개최           서울시 인구 32년만에 1천만명 선 무너져           의협 의료정책硏,‘의료행위의 형벌화’ 토론회 개최           울산대병원, 개원 제46주년 기념식 개최           최성근 경남도의사회장, 38대 회장에 연임           동국대경주병원 제20대 서정일 병원장 취임           경상대병원, 경상국립대학교병원으로 새 출발
2021.3.3 수 16:54
> 제약
     
GC녹십자, ‘디어미순’ 마케팅 공모전 성료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한 마케팅 전략 공모
2021년 02월 23일 (화) 10:21:45 유은제 기자 escape29@naver.com
   
 

GC녹십자가 새로운 사전 경구용 피임제의 첫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9일 GC녹십자는 ‘디어미순’ 마케팅 전략 공모전 최종 발표회를 개최했다.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디어미순’은 국내 최저 함량의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을 함유하여 사전 경구용 피임제 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을 감소시킨 제품이다.

이번 공모전은 수도권 약대생 제약마케팅 전략학회(PPL) 소속 학생들이 제품의 시장을 분석하여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산학 연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종 발표회에서 참가자들은 전문 지식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했고, 심사를 통해 1등을 수상한 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시상 후에는 마케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한 현직자와의 멘토링 시간도 가졌다.

유민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얻게 된 마케팅 아이디어들을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약대생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공모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은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드월드뉴스(http://www.medwor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신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04379)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25,5층(한강로3가, 여성단체협의회빌딩) 의계신문사
전화 : 02)797-7431  |  팩스 : 02)797-7410  |  발행인 : 박명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명인
Copyright 2011 메드월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