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이처(대표 송정윤)가 엄선된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를 사용해 항산화 및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내 청정 지역인 '미나스제라이스' 지역에서 자생하는 약용 식물인 '바카리스'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로 식약처 기준 최대함량인 플라보노이드 17mg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작용 및 구강 내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다수의 프로폴리스 제품들과 달리, 유유네이처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에서 공식 인증한 그린프로폴리스만을 100% 사용한다.

특이 이 제품은 씹어서 섭취하는 츄어블 타입으로 입(구강)에서 한번, 체내에서 한번 작용하게 된다. 이밖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및 생강, 민들레추출물분말, 화분추출분말, 사양벌꿀혼합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유유네이처 우승표 총괄이사는 “최근 구강 등 호흡기를 통해 외부로부터 체내 유해물질 유입을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온 가족 건강방어막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를 권해드린다”며 “한번 상큼한 레몬맛으로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유네이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www.yuyunature.co.kr)에서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1%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