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이 인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급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국제약품이 최근 국내산 6년 근을 이용한 홍삼과 아연, 엽산, 비타민E 등을 주원료로하는 ‘스스력(力)’을 내놓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산 홍삼에 캐나다(아연), 스위스(엽산), 미국(비타민E), 독일(히비스커스추출물), 프랑스(루테인추출물) 등 선진국의 고순도 원료를 사용해 제조된 고품격 제품이으로 깨끗한 지역에서 채취한 홍조류(카라기난)의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체내 소화 흡수 및 온도, 습도 등의 외부환경 변화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스스력(力)’은 바이러스나 세균이 인체 내에 침입했을 때, 이를 방어하기 위한 면역 시스템에 중요한 ‘T세포(T Cell)’ 중 CD3, CD4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국제약품에 따르면 군포 지샘병원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임상 참여자들의 CD4 림프구 비교분석에서 ‘스스력’ 섭취전보다 섭취 후 수치가 통계적으로 유의미하게 증가됐다. 이는 ‘스스력’ 복용으로 인해 인체내에서 선천성 면역과 후천성 면역을 조절하는 조력 T세포가 증가됐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면역력의 필수 요소인 T세포를 활성화하는 ‘스스력’을 통해 소비자들은 면역력 체계의 전반적인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하며 “△각종 성인병 △바이러스나 세균 등 감염성 질환에 쉽게 노출될 경우 △끝없이 변하는 환경 속에서 면역력이 걱정되는 분 △장시간 환경호르몬에 노출되었을 경우 △평소 피로감을 자주 느끼시는 분 △흡연습관이 있는 분 △암 등의 가족력이 있는 분에게 추천 드리며, 다가올 추석명절 선물로도 안성맞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스력(力)’은 국제약품 몰(국제스토어 www.kukjestore.co.kr/www.kukjestore.com)을 비롯해 옥션, G마켓, 쿠팡, 11번가 등 국내 주요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약국 등 오프라인과 오픈마켓,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판매하고,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수출도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