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피로회복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에너비12’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너비12’는 현대인들의 피로와 집중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가지 비타민B군과 함께 3가지의 미네랄과 아미노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신경과 뇌 건강, 건강한 적혈구 생성에 필요하며, 염산과 함께 작용해 정상적 수준의 호모시스테인을 유지하는데 필수 성분인 ‘비타민 B12’ 3,000㎍가 함유되어 있어 빈혈이나, 운동실조, 저혈압과 시야장애, 우울감 등에 효과가 있다.
 
또한 100mg의 L-카르니틴을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이 밖에 비타민B1/B2/B3/B5/B6과 엽산, 아연을 주 기능으로 구성해 섭취 시 생활에 활력을 높여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서은표 대리는 “딸기향을 첨가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1회분에 10ml가 담긴 앰플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바쁜 출퇴근길은 물론 평상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섭취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에너비12’는 1일 1회 1병씩 섭취할 수 있으며,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