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통증환자 관리지침’, 학회 발표           재난적 의료비 지원제도, 대수술 필요하다           [신간] 전성훈 변호사의 '법률진료실'           산재노동자 손쉽게 맞춤 재활서비스 이용           김태석 교수, 한국정신종양학회 회장 취임           상계백병원, 항균장갑과 마스크 5000장 기부 받아           동물 사체훼손 사진·영상 인터넷 게시 금지           SK바이오사이언스, ‘코로나19 백신 유통’ 수행기관 선정           가족이 발당장애인 돌봐도 급여 지급           연세대치대-SCL,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협약
2021.1.22 금 18:58
> 제약
     
유한양행, 센스데이 콘돔 출시
여성 전문 브랜드로 확장해 전략적 운영 계획
2020년 07월 31일 (금) 10:58:13 김호윤 기자 news@medworld.co.kr
   
 

유한양행이 경구피임약 브랜드인 센스데이가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콘돔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센스데이는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피임약 브랜드로 최근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라인업의 시작으로 콘돔을 출시했다.

센스데이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해 왔는데 영상 광고에 나오는 콘돔을 브랜드로 출시하게 됐다. 피임은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한 실행으로 콘돔도 출시한 것.

출시하는 콘돔은 여성 친화 콘돔으로 여성의 몸을 생각하여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수 있는 화학물질(합성 착향료, 착색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 가량의 풍부한 윤활제가 함유되어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데이는 콘돔에 이어 다양한 우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OTC 라인업을 확장시켜 여성전용 전문 OTC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호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드월드뉴스(http://www.medwor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신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04379)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25,5층(한강로3가, 여성단체협의회빌딩) 의계신문사
전화 : 02)797-7431  |  팩스 : 02)797-7410  |  발행인 : 박명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명인
Copyright 2011 메드월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