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가 지역사회의 대표적인 이용복지시설인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관 전체에 열화상카메라 152대를 지원한다.

서울 사랑의열매는 지난 4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시와 함께 노인ㆍ장애인ㆍ사회복지관협회를 통해 ‘힘내라! 서울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7억원 상당의 열화상카메라 152대를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

이는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 사회복지시설 이행 계획’에 의거하여 사랑의열매 코로나19 특별모금액으로 진행됐다.

이 날 전달식에는 서울시 강병호 복지정책실장, 서울 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을 비롯하여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이은주 회장,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조석영 회장,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 최성숙 회장이 참석했다.

최성숙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장은 “코로나 상황 이후 일하는 방법의 변화 등이 이뤄져야 한다”며, “복지관에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이 열화상카메라였는데, 서울시와 서울 사랑의열매가 함께 관심가지고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복지시설 생활속거리 두기가 성공적으로 이뤄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이번 지원은 서울시민들의 소중한 기부참여로 지원하게 된 사업이다”며, “적재적소에 필요한 지원이 계속 될 수 있도록 ‘힘내라! 서울 나눔캠페인’에 지속적인 기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