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9일부터 12일까지 개원의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다섯 가지 질환에 대한 감을 잡다’를 주제로 오감위크(五감week) 웹캐스트를 진행한다.

오감위크 웹캐스트는 코로나19 이후 뉴 노멀에 대한 개원가의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호흡기질환, 피부질환 등 다빈도 질환에 대한 이해 증진 및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5개 강연은 ▲알레르기비염 증상 이해와 싱귤레어 유효성 업데이트(인제의대 일산백병원 알레르기내과 정재원 교수) ▲놓치면 안되는 남성형탈모 치료! 감을 잡다(더블랙의원 이신제 원장) ▲놓치면 안되는 양성전립선비대증 치료의 최신지견(광주기독병원 유동훈 과장) ▲Sequential Therapy의 목적(서울대병원 내분비대사내과 조선욱 교수) ▲2019년 성인백신 가이드라인 & 대상포진 백신 업데이트(순천향대학교병원 감염내과 추은주 교수)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MSD 다이버시티사업부 권현지 전무는 “개원과의 진료수요가 높은 질환 컨텐츠를 담은 이번 MSD 오감위크가 코로나 19 이후 변화를 고민하는 의료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오감위크 웹캐스트는 한국 MSD의 MSDonline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메디게이트 사전 등록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