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은 쥬비덤 필러 시술 받은 환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술 후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소비자가 언제든지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위드 쥬비덤’앱을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앱은 시술 사진 갤러리 및 시술 후 주의사항 자동알림 기능으로 소비자들이 시술 후 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입력한 시술한 병원, 시술 부위, 시술 날짜 기록 및 다음 시술 일정 알림을 비롯해 생리 일정 알림, 운동 기록 등 다양한 개인 정보 관리를 위한 시크릿 다이어리 기능으로 필러 시술을 받지 않은 소비자들도 효과적인 자기 관리가 가능하다. ‘위드 쥬비덤’ 앱은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런칭을 통해 한국엘러간은 필러시술 관련 정보 및 관리기능을 내포한 앱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선두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조성희 전무는 “‘위드 쥬비덤’ 앱의 런칭을 통해 소비자들의 시술관리가 체계적이면서 편리해졌다”며, “앞으로도 엘러간은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선두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