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는 소비자의 제품 선택을 돕고자 약국 내 ‘메디폼 선택 가이드’와 메디폼 전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용 POP 오픈매대’를 운영,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폼’의 약국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회사는 소비자의 올바른 제품 선택을 위해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면서 특징을 파악할 수 있도록 소비자용 ‘메디폼 선택 가이드’를 확장 제작하고 전국 주요 약국에 비치, 소비자가 상처의 종류 및 특성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POP 오픈매대’는 메디폼 제품 17종을 한 공간에 진열해 제품별 장점이 바로 파악되도록 했다.
 
옵티마 서울약국 우해정 약사는 약국 내 마케팅에 대해 “상처 종류와 특성에 맞는 제품을 직접 보여주면서 설명하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된다”며 “약국에게도 고객의 신뢰를 얻는데 일조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폼은 최근 닐슨코리아의 국내 주요 습윤 드레싱재 브랜드 5개에 대한 시장조사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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