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은 최근 ‘박카스, 풀려라 자원봉사’ 캠페인으로 어려운 이웃의 피로회복제인 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한데 이어 무료급식 봉사활동인 밥퍼나눔운동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10일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의탁 어르신들과 노숙인들을 위한 ‘밥퍼나눔운동’ 행사를 가졌다.
 
2005년 시작해 올해로 11년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과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했다. 
 
공동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은 800인분의 따뜻한 밥과 반찬을 직접 준비하고 점심 배식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눴다.
 
또한 동아쏘시오그룹은 밥퍼나눔운동본부에 후원금 365만원과 박카스D 1000병, 동아제약 비타민과 스킨가드 밴드 등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이번 밥퍼나눔운동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겨울을 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으로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건강한 사회를 위한 나눔경영’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업 발전의 원동력이 곧 사회 발전에 있다는 신념으로 ‘비겐어게인 캠페인’, ‘사랑나눔바자회’, ‘박카스, 풀려라 자원봉사’ 등 공익캠페인 지원,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을 중심으로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