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공업(대표 : 윤길준)는 최근 필수지방산 오메가3를 함유한 "동화 오메가3 플러스 EPAㆍDHA"를 신발매 했다고 밝혔다.

동화 오메가3 플러스 EPAㆍDHA는 오메가3 지방산(EPA, DHA, DPA)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하프물범유와 등푸른 생선에서 추출, 정제한 정제어유를 주원료로 사용한 연질캡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본 제품에 함유된 EPA (Eicosapentaenoic Acid)는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고, DHA (Docosahexaenoic Acid)는 두뇌와 망막의 구성성분으로 두뇌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지방산이다. 오메가3 지방산은 인체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지방산" 가운데 하나이며 참치, 고등어, 꽁치 등 등푸른 생선의 정제어유 및 해양포유류 하프물범유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DHA는 인간을 포함한 고등동물에서는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음식물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오메가3 플러스 EPAㆍDHA"는 EPA, DHA뿐만 아니라 하프물범유에서만 얻을 수 있는 DPA(Docosapentaenoic Acid)를 함유하고 있어 혈액순환과 두뇌 영양공급 등의 본래의 기능을 추구하면서 그 효과를 더욱 증진 시켰다.

이러한 "동화 오메가3 플러스 EPAㆍDHA"는 두뇌 영양 공급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 혈관내 저밀도 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고 고밀도 콜레스테롤은 늘려주어 성인병을 예방하고자 하는 중장년층, 혈행을 원활하게하여 활기가 증가되고 건강한 생활을 원하는 노년층에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장수에도 좋다고 알려진 오메가 3에 관한 연구는 1970년대 덴마크의 연구진들이 그린랜드의 에스키모족인 이누인들이 지방을 많이 섭취해도 유럽사람들보다 심장병 관련 사망률이 낮은 것에 주목하면서 시작됐다.

또한 1만 1,324명의 심장질환 남녀를 3년 반 동안 조사한 이탈리아의 연구에 따르면 하루850mg의 오메가-3 생선을 섭취한 사람들이 플래시보나 비타민 E를 섭취한 사람들보다 15% 더 적게 사망했거나 심장발작, 중풍등의 증상을 덜 나타내기도 했다.

"동화 오메가3 플러스 EPAㆍDHA"는 240캡슐 제품으로서 1일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약국에서 구입가능. 문의전화 : 02)778-4331.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