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벤처협회(회장 박종세)은 오는 26일 여의도 교보증권 빌딩 19층 컨벤션 홀에서Bio기업에 대한 투자자의 이해력을 제고하고 Bio산업의 비전을 제시하는 "상장 (유가증권시장 상장 및 코스닥 등록) Bio기업 공동 IR"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후에는 자리를 옮겨 Bio CEO Club 개최를 통하여 투자자와 기업간의 네트워크 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참여기업은 리젠바이오텍, 마크로젠, RNL바이오, 쎌바이오텍, 에스디, 서린바이오사이언스 등 6개기업이다.

리젠(리젠바이오텍-대표 배은희)은 조직재생용 Scaffold등 조직공학 제품, 조직재생 단백질, 항암단백질, 생리활성 물질, 신장질환 조기진단 키트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

마크로젠(공동대표 박현석, 황동진)은 유전자분석서비스, DNA 칩 및 스캐너 판매, DNA칩 분석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판매, 유전자이식 및 적중생쥐 생산 및 판매, 유전자기능연구하고 있다.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 유산균 관련 완제품, 유산균 원말 제품 제조 판매와 세포공학을 이용한 바이오신약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주요 개발분야로는 면역증강제, 김치유산균에서 분리한 항생제내성균 억제제, 아토피치료제, 위궤양치료제, 고지혈증치료제 개발 등이 있다.

RNL바이오(대표 라정찬) 지방 또는 제대혈을 이용한 줄기세포치료제 개발, 천연물 스크리닝 기술을 통한 천연물 신약 개발, 항균제 또는 항바이러스제 등 천연물 생물안전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에스디(대표 조영식)는 혈액 한방울로 모든 전염성 질병과 각종 암을 간편하게 진단하는 래피드 시약을 비롯한 인간의 질병을 조기에 진단하는 진단시약과 Protein Chip을 생산하는 전문 바이오 기업이다.

서린바이오 사이언스(대표 황을문) DNA Chip, RNA, 실험기자재, 분석기기, MyLab기기, DNA 진단(동물, 식품, 환경) KIT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바이오 아이디어 공모전을 5회째 시행하여 연구개발자의 사기진작을 돕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투자자는 한국바이오벤처협회 공지사항의 신청서를 다운받아서 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문의 02-552-4756)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