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시바 그룹(대표이사 히사오 타나카)이 6일 비전과 이상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 ‘Human Smart Community’ 을 공개했다. 
 
새로 발표한 ‘Human Smart Community’는 기술과 비즈니스 위주가 아닌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스마트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자 하는 도시바의 이상을 담은 캠페인이다. 
 
‘Lifenology’는 ‘Life’와 ‘Technology’를 합성해 만든 신조어로 도시바의 광범위한 기술, 제품,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캠페인을 바탕으로 도시바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낼 것이며 전 세계적으로 헬스케어 사업을 증진시키고 가치 있는 기술로 인간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사회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도시바 그룹은 2013년 ‘에너지(Energy)’, ‘클라우드 & 스토리지(Cloud & Storage)’에 이어 ‘헬스케어(Healthcare)’ 사업을 3번째 주요 사업분야로 채택한 바 있다. 도시바는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헬스케어 사업을 증진시키고 도시바만의 독창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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