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가 20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5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MVP) 1차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1천 5백여 명의 매나테크 코리아 회원들과 함께 한국에서 마무리 했다.
 
이번 행사에선 2015년 글로벌 매나테크의 전략 제품인 신제품 ‘매나붐’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매나테크의 신제품 ‘매나붐’은 아세로라체리에서 유래된 비타민C를 비롯해 알로에겔분말, 아라비아검, 미역추출분말 등 식물유래 성분을 부원료로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일반 비타민 C 제품과 달리 부원료인 식물유래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기본적인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로 개최된 행사는 글로벌 성공 사업가로 매나테크 일본 지사의 ‘아키코 이시베’ BPD(Bronze Presidential Director)가 연사로 초청되어 노숙자에서 성공 사업가로 자리매김하기까지의 성공담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전했다. 
 
또한 매나테크 코리아 최고직급자인 이명진&배주원PPD(Platinum Presidential Director)가 무대에 올라 최고직급 달성을 이루고 12BP 동안 지속적인 PPD직급 유지를 할 수 있었던 비즈니스 성공 스토리를 소개했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대표는 “한국이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경제 성장 국가인 점, 매나테크 코리아의 전투적인 영업 성장과 사업 확장으로 전 세계 매나테크 지사들의 리더역할을 해나가는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매나테크의 2015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MVP)은 6월 2차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