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메디칼이 최신 의료기기들을 선보인다.

JW홀딩스 자회사인 JW중외메디칼(대표 노용갑)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1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5)에서 다양한 전략 제품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JW중외메디칼은 △허니룩스 LED Reflector type 무영등 △디지털 엑스레이 VIDIXⅡ △자동 배변기 등 총 45개의 의료기기와 26종의 진단시약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요분석 검사기 iRICELL과 진단시약은 소변으로 건강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대표적인 POCT(현장검사) 제품으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됐다.

함께 전시되는 연성내시경 칼스톨츠 Silverscope는 풀 HD급 고화질 모니터를 통해 기존 내시경에서 볼 수 없었던 1~5㎜ 미소 병변들을 발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새롭게 출시한 신형 검진대(JW-G2000), 수술대, 멸균기 등도 함께 공개한다. 

노용갑 JW중외메디칼 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체기술로 개발한 신형 검진대를 비롯한 다양한 전략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전개해 의료기기 국산화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IMES 전시회는 국내외 1000여개 기업들의 참여하고 관람객 규모도 6만 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건강관리 전문 전시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