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럽시장에서 한국의 바이오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경호)은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Cordia 2005” 바이오테크 박람회에 한국관을 개설ㆍ운영키로 하고, 박람회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Cordia 2005” 박람회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바이오테크 전문 박람회로 유럽 최대의 바이오 이벤트인 “World Life Science Week”와 함께 41개의 컨퍼런스, 바이오 파트너링 이벤트 등이 함께 열려 비즈니스 상담은 물론 기술이전 및 최신 R&D정보 습득의 장이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유럽바이오산업협회(Europa BIO)를 비롯하여 영국(BIA), 미국(BAYBIO), 인도(AIBA) 등 9개국의 바이오테크 관련기관에서 후원하며, WHO, NIH, Amgen, Astrazeneca, Aventis, Bayer, Lilly, GSK 등 260여개의 바이오 관련 기관 및 업체가 참가하여 최신 바이오테크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12일(월)까지 진흥원에 신청을 해야 하며, 참가업체에게는 부스임차료, 장치비, 통역 등의 지원을 받는다. 신청서 및 지원내역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khidi.or.kr) 또는 수출통상팀(02-2194-74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