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전문 포탈사이트 아임닥터(www.iamdoctor.com)는 오는 8월 21일 서울시티은행 본사 대강당에서 "제1회 유학*이민 세미나 및 미국*캐나다 의사되기" 행사를 개최한다.

아임닥터는 자녀 조기유학과 이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미국 및 캐나다 의사되기에 대한 방법과 내용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자녀유학 이것만은 알고 준비하자"주제로 이춘수 회계사(보람이주공사)가 *조기유학 어디로 보내야 할까? *캐나다와 미국의 교육제도 *학교 입학과 비자수속 등에 대해 강연한다.

또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 주제로 *캐나다 이민가이드 *미국 이민 가이드 등이 발표된다.

한편 미국의사되기 커뮤니티사이트 usmlemaster.com 대표인 장충영 원장(삼성의원)은 "미국 의사되기"주제로 *USMLE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 *USMLE 시험준비를 위한 영어 공부법 *미국에서의 인기과 *USMLE 시험 후 진로 등에 대해, "캐나다 의사되기"주제로 *캐나다 의사면허 취득 과정 및 향후 진로 *캐나다 의사로서 살아남기 등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이 외에 *누가 뭐래도 우리는 민사고 특목고로 간다(박교선 영재사관 아카데미 부원장) *한국인으로서 외국에서 사는법(이호선 스탠다드 차타드) *유학 및 이민에 따른 자금관리 방법 및 환전(김재현 SC 제일은행팀장) 등의 강연이 있다.

참가대상은 "유학 및 이민 세미나"는 일반인, "미국 및 캐나다 의사되기"는 아임닥터 회원에 한해 선착순으로 2백명에 한해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