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5MG 2주 단위 패키지
한국릴리(대표 폴 헨리 휴버스)는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타다라필) 5mg 매일 복용법’의 2주 단위 패키지(14정)를 18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일 한 알씩 복용하는 발기부전 치료제는 지금껏 한 달 단위로만 판매돼왔으나, 최초로 2주 단위의 ‘시알리스 5mg 14정 패키지’가 출시됨에 따라 처음 ‘발기부전 치료제 매일 복용법’을 시도하는 환자들에게도 좋은 치료옵션이 될 전망이다.

시알리스 5mg은 유일하게 미국 FDA로부터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매일 복용법 발기부전 치료제’로, 일시적인 발기력 개선이 아니라 ‘발기부전이 없는 것과 같은 정상적인 성생활’을 가능하게 하며, 이를 통해 남성의 자신감까지 유지시킨다는 장점이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시알리스 5mg 14정 패키지’는 기존 시알리스 5mg(28정)의 절반가격으로 판매돼 처음 매일 복용법을 시도하는 환자들에게도 비교적 부담이 적다. 매일 복용법에 대한 경험이 없어 치료를 망설이는 환자들이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자신의 성생활 패턴에 맞는 치료를 받아볼 수 있도록 치료 문턱을 낮춘 것.

한편,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청으로부터 기존의 ▶발기부전 치료에 대한 적응증 외에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동반한 환자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 징후 및 증상 치료에 대한 적응증을 승인 받았으며 이에 힘입어 최근 국내 비뇨기과와 종합병원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들 중 처방 1위를 차지했다.

A대학병원 B비뇨기과 교수는 “발기부전도 병인데 필요시 복용보다 6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해 치료를 하는 것이 원칙”이라면서 “데일리 요법은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국내에 출시된 시알리스 제품으로는 필요 시 복용하면 36시간 효과가 유지되는 ▶시알리스 20mg, ▶시알리스 10mg과, 매일 복용하면 항상 효과가 지속되는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28정),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알리스 5mg 2주 단위 패키지(14정)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