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는 24일 판매중인 비강세정제 피지오머가 최근 2005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협회,마케팅 조사회사인 F&C 리서치와 머니투데이가 주관하는 이번 히트상품에 피지오머가 3년 연속 선정된 것.

이번 히트상품은 2005년 상반기 동안 품질,마케팅,고객만족도 등에서 시장을 선도한 모든 상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의 건전한 소비문화를 유도하고 기업의 우수한 제품개발 및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시상됐다.

한국 브랜드협회 김광규 회장은 "이번 선정된 제품은 매출액 및 매출 신장률,브랜드 인지도,경쟁제품과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비교 우위의 시장점유율,품질의 우수성,마케팅 전략과 독창적인 광고전략,매체의 기여도 등의 자료를 근거로 실용적이며 사회적인 가치도 적용해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유 관계자는 "피지오머는 매년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런칭 3년 만에 비강세정제 시장에서 1위 제품으로 자리를 굳혔다.

이미 피지오머는 국내 비강세정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피노키오를 캐릭터로 유,소아를 타켓팅으로 한 광고 전략이 주효 했다고 판단된다. 이번 히트상품 선정을 계기로 보다 적극적이고 차별화 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