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림제약은 지난 11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12~13일 1박2일 일정으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순배 회장은 기념식을 통해 김완배 부회장을 대표이사 회장으로 추대하고 회사명을 PharmaKing(주식회사 파마킹)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새로 태어난 PharmaKing의 CI 및 Vision 선 포식을 통해 향후 간질환치료제를 중심으로 항암제, 당뇨병치료제 신약 개발에 회사의 R&D력을 집중화하여 2010년까지 "Global Hepatic Leading corporation" 구현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는 중견제약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전 직원은 우리의 다짐을 통해 태림제약에서 새롭게 태어난 PharmaKing의 정신을 사훈인 긍정, 창조, 열정으로 하나 된 자주인, 홍익인, 지식인, 창조인 이 될 것을 굳게 결의했고, 특히 촛불의식을 통해 PharmaKing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다음날 전 직원은 단양팔경을 관광하면서 최고의 사원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의 변화를 실감하고 직원 각자가 긍정적인 사고를 갖고 변화를 지향하는 PharmaKing의 역군이 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