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공업(주)(대표 : 윤길준)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비타천플러스 천자찾기 행운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3회째로「비타천 따고 발리로 Go~Go!」라는 제목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예년에 비해 행사규모가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더욱 풍성해졌다. 발리 5일 여행상품, 홈시어터, 플레이스테이션2,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한병 더 등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끌어 모으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화약품은 현재 실시중인「비타천플러스 천자찾기 행운대축제」대학생 MT 지원 이벤트, 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 대학생, 직장인 대상 이벤트 등과 같은 소비자 프로모션 및 스포츠마케팅 등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와 시장점유율을 동시에 높여갈 계획이다.

이와 같은 비타천플러스의 마케팅전략은「제대로 만든 비타민C 드링크」라는 컨셉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내세워 경쟁품과 차별화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비타민C가 고단위로 함유되어 있다는 점, 카페인이 없다는 점과 상큼한 맛과 디자인 또한 젊은 취향에 맞게 개발되었다는 차별점을 앞세워 경쟁품과의 비교우위를 강조할 뿐 아니라 프리미엄급 비타민C 드링크의 선택기준을 마련하기 위해서이다.

비타천플러스 천자찾기 행운대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ong-wha.co.kr) 또는 신문광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문의전화. 080-023-189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