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을 통해 발기부전을 극복하자는 이색적인 발기부전 편견 극복 등산대회가 펼쳐진다.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Cialis)를 판매하고 있는 한국릴리는 비뇨기과 의사, 시알리스 영업직원 및 직원 가족들 등 약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달 17일(일) 서울 북한산에서 중장년층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시알리스와 함께 정상에’라는 발기부전 편견극복 등산 대회를 펼친다.

이번 등산대회는 운동부족이 발기부전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등산과 같은 운동이 효과적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등산으로 발기부전 극복하세요’ ‘발기부전 숨기지 마세요’ 등의 메시지를 적은 대형 깃발을 들고 정상까지 등산을 하면서 중장년 등산객을 대상으로 발기부전 치료에 있어 운동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발기부전 극복 마라톤 대회’와 ‘중년남성 건강 라디오 캠페인’에 이은 시알리스의 발기부전 시장확대 전략의 일환이다.

시알리스 영업팀 김용배 본부장은 “발기부전 치료제의 복용 못지 않게 운동이 발기부전의 예방과 치료에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시알리스와 함께 하면 정상에 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라고 밝혔다.

시알리스는 현재 32%의 점유율을 보이며 비아그라와 양강구도를 형성하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마케팅 컨셉을 "36시간 내내 강력한 자신감’으로 잡고 내년(2006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비아그라를 추월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