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은 지난 22일 서비스 아카데미 홈페이지 를 개설, 고객 만족 서비스에 대한 전 직원들의 열의를 담아 대·내외 사이버 홍보를 시작했다.

새롭게 구축된 서비스 아카데미 홈페이지는 성모병원 서비스 아카데미의 소개와 사내 친절 강사, 교육과정 및 일정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료실에는 서비스와 관련된 참고자료와 근무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황별 응대에 대한 서비스 매뉴얼을 게시하고 있어, 전 직원 모두가 기본적으로 알아두고 실천해야 하는 고객 응대 방법 및 대화법을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찾아보고 익힐 수 있게 됐다.

한편, 서비스 아카데미에서는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 추천 친절직원 게시판 게시 등을 통해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는 데에도 지속적으로 노력 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http://www.sungmocmc.com/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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