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의료원 강남성심병원은 7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신관 7층 미카엘홀에서 "고객 감동을 위한 제1차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고객감동운영위원회 교육관리팀(팀장 김창현 교수), 고객관리팀(팀장 조지웅 교수), 진료체제개선팀(팀장 정찬민 교수), 환경개선 및 지원팀(팀장 홍은경 교수) 등 4개 실무팀이 올해 활동계획에 대해 발표한다.

또 CS 독서 토론회에서는 「생존의 W이론」 「펄떡이는 물고기처럼」 「인생을 바꾸는 웃음 전략」 등의 도서를 읽고 느낀 점을 각각 발표하고 토론한다.

이영구 고객감동운영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변화혁신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병원 내 모든 부서가 고객감동 실천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