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College가 제약 마케팅 PM이 되고자 하는 제약사원, 현직 PM으로서 한 단계 더 발전하려는 의욕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제5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의는 기존 강의 내용을 더욱 충실히 재구성하여 국내 제약마케팅 전문가와 전․현직 제약사 최고경영자의 마케팅 실전 사례를 중심으로, 매주 목요일 8시간 강의로 9주 동안 진행된다.

PM College는 PM으로서의 경력을 개발하고자 하는 사람과 현직에 있는 PM 중 좀더 체계적인 선진 제약 마케팅의 이론과 실무를 배우고 경험하기를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PM College는 이미 4기에 걸쳐 질 높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국내 제약업계와 소속회사를 발전시켜 나갈 핵심역량을 키우는 기회를 목적으로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통해 위상을 높여왔다.

내달 17일 시작되는 5기 교육은 제약사 2,3년 경력자, 약사, MR 인증자 중성적 상위자에게 우선 신청자격이 주어진다.

한국제약협회 MR 교육을 운영하고 있는 현대인재개발원이 교육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특별히 5기부터는 온라인 과정과의 병행을 통해 교육 성취도를 더 높여나갈 계획이다.

접수 및 자세한 문의는 02-562-0602나 홈페이지(http://pm.pharmacademy.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