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경 중앙대병원장은 최근 교직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헌장을 제정하고 실천을 다짐하는 ‘고객만족 극대화의 해’ 선포식을 가졌다.

이 날 장 원장은 “우리 병원의 최고 자산은 우리 병원 서비스에 만족한 환자”라며, “올해는 병원 증축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등 병원이 다시 한번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며, 성공적인 도약을 위해서는 고객만족이 필수”임을 강조하고 “내부고객과 외부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고객 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이 행사는 ‘고객만족 헌장 및 고객만족 실천지침’을 전 교직원이 함께 낭독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중앙대학교병원은 내부직원 비스 교육 등 구체적인 실천에 들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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