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팬들의 기억 속에 깊은 추억으로 남아있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실제 주인공 조지 본 트랩 대령의 후손들로 구성된 4인조 합창단 ‘본 트랩 칠드런’이 12일 12시 서울아산병원을 찾아 치료중인 환자들을 위로하는 공연을 펼쳤다.

‘본 트랩 칠드런’은 트랩 대령의 증손들인 소피아(16세), 멜라니(15세), 아만다(13세), 저스틴(10)이 구성한 합창단이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세계 유수의 심포니, 팝 오케스트라와 협연할 정도로 아름다운 화음과 맑은 목소리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본 트랩 칠드런’의 서울아산병원 공연에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말괄량이 수녀 지망생 마리아 역으로 열연한 뮤지컬 배우 이혜경씨가 특별 출연해 협연했다.
시대를 초월한 사운드 오브 뮤직의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에델바이스와 도레미송 등 주옥같은 노래들로 환자들의 아픈 마음을 달래준 시간이었다.

‘본 트랩 칠드런’ 합창단은 공연에 앞서 서울아산병원 소아과 병동을 방문해 질병과 싸우고 있는 환자들을 위로 격려하고 희망을 북돋워 주었다.

사운드 오브 뮤직은 2차대전 당시 오스트리아 해군 대령 조지 본 트랩이라는 실존 인물과 그의 가족 이야기를 그린 감동적인 영화다. 주인공인 조지 본 트랩 역에는 명배우 크리스토퍼 플러머가 엄격한 규율의 예비역 장교 이미지와 중년의 중후함을 함께 연기했다. 가정교사인 여주인공 마리아 역에는 안나 리의 맑은 목소리가 또렷이 기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