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동성 모텍 샴퓨액’을 리뉴얼 출시했다.

최근 20~30대 탈모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해 동성제약은 탈모증 치료제인 ‘동성 미녹시딜’과 함께 사용하는 ‘동성 모텍 샴푸액’을 출시하게 됐다.

‘동성 모텍 샴푸액’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사용 즉시 청량감이 느껴지며 두피열을 낮춰 두피를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카페인을 1%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고 ‘징크피리치온’과 ‘덱스판테놀’ 등 2가지 핵심 성분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징크피리치온은 두피 각질과 피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덱스판테놀 성분은 과도한 피지를 완화하고, 샴푸의 영양 성분이 모근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한다. 파라벤은 빼고 4가지 한방성분은 더해 자극 없는 데일리 탈모 케어가 가능하다.

동성제약은 탈모증 치료제 ‘동성 미녹시딜’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동성 모텍 샴푸액’ 리뉴얼을 통해 탈모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한다. ‘

동성제약 관계자는 “탈모가 고민될 때에는 적절한 치료제를 사용하는 동시에, 증상을 완화해 줄 수 있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동성제약의 64년 의약품 제조 노하우가 담긴 ‘동성 미녹시딜’과 함께 ‘동성 모텍 샴푸’를 사용해 모발과 두피를 전문적으로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