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제품의 정체성 및 효능효과를 소비자들에게 명확하게 알리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복숭아향과 민트향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된 용각산쿨의 새로운 패키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파스텔톤의 핑크색과 민트색을 각각 적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또 ‘지친 목의 기관지 솔루션’이라는 용각산쿨의 키메시지와 함께 ‘기침, 가래’, ‘목쉼, 목통증, 부기’ 등 주요 효능에 대한 문구와 복용법 등 픽토그램으로 표기해 소비자들이 제품의 구체적이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다.

용각산쿨은 지난해 10월 ‘일상생활 속의 헛기침’을 소재로 한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이 광고는 일상생활 속에서 헛기침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불편한 상황들을 사실적인 스토리로 구성해 2030세대를 포함한 전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이 광고는 전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으며 최근 호흡기 건강에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용각산쿨의 2020년 매출은 전년대비 66.6%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2020년 12월의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56%의 큰 성장률을 보였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용각산쿨 담당자는 “지난해 광고에 이어 이번 패키지 리뉴얼까지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용각산쿨이 필요한 상황과 제품효과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헛기침 등 목의 이상을 알리는 증상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기관지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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