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e스포츠 프로게임단 ‘리브 샌드박스’와 트렌디한 이미지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리브 샌드박스는 2021 LCK 시즌 동안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호흡기 질환 관리 의약품인 ‘용각산 Cool’의 로고를 유니폼에 부착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상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협업을 통한 ‘샌드박스 게이밍 에디션’ 상품 출시, 온라인 콘텐츠 제작·배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파트너십의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맨담’과 샌드박스 게이밍의 첫 콜라보 상품인 ‘맨담서포트 손목튼튼’이 1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맨담서포트 손목튼튼’은 손목을 장시간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통증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보호대로 한정판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된다.

또 이와 함께 샌드박스 소속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용각산쿨 관련 콜라보 영상을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케팅본부 김용근 상무는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인 e스포츠 산업에서 많은 도전과 성과를 이루고 있는 샌드박스 게이밍과의 스폰서십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리브 샌드박스의 정회윤 단장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함께 추진하는 이례적인 파트너십이 기대된다“며 “오는 올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