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이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을 위해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을 진행하고 ‘원데이 키트’ 2만 2천개를 취약계층의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했다.

올해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소비자의 구매와 이벤트 참여 수에 맞춰 제품을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에 지난 11월 한 달간 웰라쥬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원데이 키트 시리즈 4종 ▲리뉴얼 출시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3종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이 판매된 수량과 웰라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리얼 미 이벤트 참여수를 합산, 총 2만 2,489개의 원데이 키트가 기부 물품으로 적립됐다.

웰라쥬는 2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기부 제품 전달식 행사를 열고 국제구호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적립된 원데이 키트를 전달했으며 기부된 제품은 기아대책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웰라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그 어느 때보다 뜻깊고, 의미 있는 리얼 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게 될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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