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트 가수 정동원 군>

트롯트가수 정동원 군의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이 1일, 소아암 환아 들을 위한 성금 6천800만원을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했다.

 ‘우주총동원’은 정동원 군 데뷔1주년을 맞아 정동원 군이 평소에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친구들을 위해 선행을 펼치는 것을 알고 아티스트와 뜻을 함께하고자 회원분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활동을 펼쳐 성금 6,800만원을 모금했다.

성금을 전달한 ‘우주총동원’관계자는 “힘들게 치료받고 있는 어린 친구들이 하루빨리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공식팬클럽 ‘우주총동원’에서 기부합니다.”라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작년 재단에서 정동원 군과의 첫 만남부터 마음이 따뜻한 가수임을 느낄 수 있었는데, 투병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팬 분들도 함께 참여하여 기적을 만들어주신 광경을 보니 정말 놀랍기만 합니다. 귀한 성금의 전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치료비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평소에도 정동원 군은 첫 음반 수익금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를 하는 등 선행을 펼치고 있으며, 또한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해 1억원이 넘는 성금 및 물품을 기부하는 등 활발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