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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MSD, ‘MSD콜미’ 카카오톡 플러스 서비스 확대
e-디테일링 플랫폼 강화해 질환과 제품 정보 바로 접근 가능
2020년 06월 01일 (월) 11:42:31 유은제 기자 escape29@naver.com
   
 

한국MSD(대표 아비 벤쇼산)가 1일 의사 대상 상담 서비스 ‘MSD 콜미(CallME)’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개시하며 원격 디테일링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에 개시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비대면·비접촉 필요성이 증대하는 가운데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소통 창구를 마련함으로써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다.

‘MSD 콜미’가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콜미(CallME) 콘텐츠 보기’ ▲’콜미(CallME) 예약하기’ ▲’MSD Online 둘러보기’ ▲’MSD Online 가입하기’ 등 다양한 질환 및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국MSD IT/Digital 부서장 정병규 전무는 “사회적으로 비대면·비접촉 커뮤니케이션 필요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별도의 웹사이트 방문 없이 사용하던 메신저(카카오톡) 내에서 e-디테일링 서비스를 시의 적절하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MSD 콜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의료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최신 정보와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제공함으로써 환자에게 최적의 치료 옵션을 제공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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