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골드’의 새로운 TV-CM 방영에 들어간다.

이번 광고에서는 활성비타민B1인 푸르설티아민을 부각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피로와 그로 인한 체력저하 및 통증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신체 조직과 근육은 물론 뇌까지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푸르설티아민의 특성을 강조했다.

또한, 그동안 사용해왔던 키 메시지(key message)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를 유지해 일관성을 살렸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학술적 근거를 토대로 그래픽, 자막 등을 적절히 활용하여 아로나민골드의 속성과 관련 정보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 측은 새 광고 방영과 함께 △항산화 성분이 보강된 아로나민씨플러스 △고함량 비타민B군 보충제 아로나민이맥스플러스 △20여 가지 유효성분이 함유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 △눈 건강을 위한 아로나민아이 등 시리즈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로나민골드는 우리 몸에서 에너지의 생성과 대사, 신경의 작용 및 유지 등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이 들어있어 육체피로, 체력저하, 신경ㆍ관절통, 어깨결림 등에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비타민B1ㆍB2ㆍB6ㆍB12 등의 비타민B군을 모두 체내 흡수 및 조직 이행, 지속 시간 측면에서 유리한 활성형 비타민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