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병석 단장(좌)과 한성호 대표(우)

 ㈜아디포랩스(대표이사 한성호)는 24일 LG트윈스 프로야구선수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고주파온열치료기 리미션1℃를 협찬하고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 및 임직원과 LG트윈스의 차명석 단장 외 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C(REMISSION1°C)는 2015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암 치료 보조 기계로 허가를 받은 장비로 인체에 고주파를 통전시켜 인체 깊은 곳에 이온들의 마찰운동으로 안전하게 체온을 상승시키는 의료기기다. 체온을 40도 이상 상승시켜 열에 약한 암의 치료나 증식을 억제시키고 면역력을 상승시켜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장비이다.

리미션1°C는 2018년 할랄인증, 미국 FDA등록, ISO13485인증, 샤리아(Shariah)인증, RoHS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국내 50여 병원에서 환자를 치료하고 있으며 올해 서울성모병원도 설치됐다.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는 LG트윈스의 야구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잦은 부상으로 인한 통증, 운동 전후 피로감, 질병을 더는 차원에서 LG트윈스 구단에 전격적으로 기증을 결정하게 됐다.

한성호 대표이사는 LG트윈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모든 운동선수들도 리미션1℃가 전파되어 빠른 부상과 통증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한다는 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