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잉헬스사이언스 링클더마필름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지난해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니슬(NISL)’의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출시한 한 신개념 패치 ‘링클더마필름’이 현대홈쇼핑과 CJ홈쇼핑에 잇달아 런칭하며 6개월만에 누적판매 4백만장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제일약품에서 파스시장 선도를 위해 연구개발한 특허기술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을 적용해 제조했으며, 이러한 ‘T.D.D.S의 기술’로 인해 패치의 유효한 성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시켜 사용(4주)시 눈가주름 개선, 눈 밑 쳐짐(아이백) 개선, 목 주름 개선, 이중 턱 리프팅 개선, 24시간 보습력 지속, 피부 보습 막 형성 등에서 임상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눈의 각막, 태아의 양막, 계란의 난막 처럼 세상 모든 약한 것은 막으로 보호한다’ 라는 초점에 착안해 개발 된 이 제품은 사람의 피부 중 피지선이 지나지 않아 쉽게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위인 눈가와 목 부분도 충분한 케어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서 취침 전 기초 스킨케어를 모두 사용 한 뒤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붙이고 잠자리에 들 수도 있다.
 
특히 초슬림 제령(0.046mm)으로 밀착력이 좋아 사용부위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높은 수분함유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도 전달한다. 또한 패치 자체는 100% 화장품 성분인 만큼 오랜 시간 피부에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며 그 어떠한 첨가물 없이 물에 완전 녹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링클더마필름’은 주름과 리프팅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으로서 최근 40대 초반~60대 후반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각 매체에서 부분 집중 케어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시기인 만큼 ‘링클더마필름’은 홈쇼핑에 이어 향후 오프라인을 통해 해외에도 진출 할 계획이며 올 하반기에는 ‘링클더마 필름 시즌 2’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의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과 드럭스토어 ‘부츠(Boots’), 롯데 계열의 뷰티편집 매장인 ‘라코(LACO)’명동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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