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스비뇨기과 이무연 원장이 세계적인 발기부전 보형물 제조회사인 Boston Scientific으로부터 팽창형 음경 보형물 삽입술 세계 최초 3,000례 인증패를 받았다.

 세계 최대 보형물 제조회사인 Boston Scientific에서 직접 집계하여 인증해 준 기록인 만큼 이무연 원장의 수술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무연 원장은 “이번 인증패 발급은 그 동안 아담스비뇨기과가 쌓아온 수술 노하우가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된 것”이라며, “이에 자만하지 않고 아담스비뇨기과에서 하는 모든 수술의 부작용을 최대한 낮춰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발기부전수술 클리닉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무연 원장은 지난 2017년 4월에 Boston Scientific으로부터 팽창형 음경 보형물 삽입술 아시아 최초 2000례 수술 인증서를 발급받은 바가 있으며, '글로벌 발기부전치료 클리닉’과 ‘아시아 태평양 No.1 발기부전수술 클리닉’ 인증서 또한 발급받은 바가 있다.

 발기부전 치료법의 하나인 음경 보형물 삽입술은 약물치료로는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수술이다. 당뇨의 합병증으로 나타날 수 있는 발기부전이나 척추의 손상, 사고로 인해 발생한 신경의 손상 등 자연적으로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질 경우 보형물 삽입 수술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